top of page

Data Analytics & IT Consulting

CRM / Marketing

 

정형/비정형 데이터 통합 모델을 활용하여 마케팅의 효율을 극대화함

고객 활동 전반에 걸친 성과를 추적하여, 성과와 연계한 마케팅 전략

 - Customer Segmentation & Retention, Marketing Strategy,     

   Customer Insight & Experience, Cross/Up Selling

Risk Management

끊임없이 변화하는 금융기관의 규제 요구사항에 대응하고, 고객, 기업,

시장의 제반 리스크 요소에 선제적 대처가 필요함

-  ERMS(Enterprise Risk Management System), IFRS, AML,

   Fraud Detection, Credit Scoring, Underwriting 등

Supply Chain Analytics 

수요패턴 분석, 공정자동화/관리, 품질/수율 관리 및 고객서비스 등 4차

산업혁명을 위한 Supply Chain 상의 혁신을 지원함

 - Demand Forecasting, SCM Optimization, Early Warning,

   Pricing, Quality Management

bottom of page